고객서비스 > FAQ
"windows installer 패키지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발생되어
제품 삭제나 설치가 되지 않을경우의 증상과 관련하여서는
저희 ArchiOffice에서 도움을 드리기에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아래 방법을 차례로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
1. Windows installer 재설치
1) windows키 + X 를 누른 후 명령프롬프트(관리자)를 선택합니다.
2) 명령프롬프트 창이 나타나면
msiexec /unreg (입력 후 Enter)
msiexec /regserver (입력 후 Enter)
3) 컴퓨터를 재부팅하여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보세요.
2. 서비스 확인
1) windows키 + R 입력후 실행창에서 services.msc 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2) 서비스창에서 Windows Installer를 찾아 중지가 되어있다면 마우스 우클릭하여 시작을 누르고
이미 시작이 되어있다면 중지후 시작을 해줍니다.
3. 파일손상확인
sfc /scannow (입력 후 Enter)
3) 문제를 탐색하며 문제가 있으면 복구가 진행됩니다.
4) 완료후 결과 메세지를 확인가능합니다.
5) 컴퓨터를 재부팅하여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보세요.
* 단순히 최신 windows 업데이트 하시는걸로 해결이 되기도하고
Visual C++를 다시 설치 하는것으로 해결을 하기도 합니다.
제품등록방법 입니다.
혹시 30일이 지나서 인증코드를 입력하셨나요? 30일이 지나고 인증을 받으셨다면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등록기간이 지나서 등록하시면, 프로그램이 작동하지 않거나, cad가 실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설치후 CAD를 실행->“XPressTool메뉴->Xpress등록정보”를 열어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E-MAIL로 받으신 사용자 등록카드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림을 참고하세요
1. 먼저 LISP제품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1) Cad실행후 대화상자에 우측에 있는 리습제품번호 와 Authorization code(임시번호)를 입력하고 Authorize 버튼을 누릅니다. 2) Cad를 종료후 다시 실행 시키면 위의 대화상자가 동일하게 나타납니다. Authorization code란에 Authorization code (정식번호)를 입력하시면 등록이 완료 됩니다.
LT2002용 XPressTool, LTXP2004, LTXP2005용 유저에게만 적용되는 경우입니다. 제품을 새 버전으로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다운로드) LTXP2004->LTX2004, LTX2005->LTX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