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이벤트/설문조사
사이트맵
고객서비스 >
Q&A
질문과답변
제목
[질문] DLL에서 DAO를 쓴 DLL을 부르면 안돼나요?
작성자
남가비
분류
CAD관련
CAD제품 및 버전
운영체제
첨부파일
남가비여유~ ARX에서요. ARX가 원래 DLL이쟎아요. 그런데.. 확장 DLL로 해서 DAO를 사용한 서브 DLL을 호출하면 뻑이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뭐 DAO Jet engine을 초기화 할수 없대나.. 어쨌대나...? 이게 어찌된 일인지..? DAO를 많이 써 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참고로.. 그냥 EXE화일로 만들면 에러없이 돌아갑니다. 아시는 분.. 울동네 맛없는 호떡 사 드릴께요. 그럼...
목록
의견
(0)
전체보기
CAD관련
LISP관련
기능보강요청
묻고답하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689
기능보강요청
도면층 일괄정리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신범석
2026-05-16
1563
688
기능보강요청
도면 분리시, 도면축척 변경되는 문제
(1)
신범석
2026-03-20
2217
687
기능보강요청
표고분석 관련
(2)
김규리
2025-10-16
8833
686
기능보강요청
연속지적도 다운로드
(1)
김태진
2025-10-15
6504
685
기능보강요청
xlayer 기능추가요청
(4)
신범석
2025-07-17
19277
684
기능보강요청
내부참조기능에 대하여
(1)
이성룡
2025-07-09
8762
683
기능보강요청
문자에 블럭을 삽입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하여 문의드 ...
(1)
김준
2025-03-26
17255
682
기능보강요청
차량궤적그리기
(1)
심상준
2025-02-25
23433
681
기능보강요청
xlayer 의 기본색을 지정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신범석
2024-09-05
15538
680
기능보강요청
서울시 조례에 따른 경사도 12도, 18도 표현 여부
(2)
김태진
2024-07-11
17613
제목
내용
제목+내용
이름
아이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