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 프로그램다운로드
  • 팻치다운로드
  • 인증코드신청
  • 아키오피스자료실
  • 아키오피스강좌
  • 아키오피스동영상강좌
  • FAQ
  • FAQ

질문과답변
제목 [질문] DLL에서 DAO를 쓴 DLL을 부르면 안돼나요?
작성자 남가비 분류 CAD관련
CAD제품 및 버전 운영체제
첨부파일
남가비여유~ ARX에서요. ARX가 원래 DLL이쟎아요. 그런데.. 확장 DLL로 해서 DAO를 사용한 서브 DLL을 호출하면 뻑이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뭐 DAO Jet engine을 초기화 할수 없대나.. 어쨌대나...? 이게 어찌된 일인지..? DAO를 많이 써 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참고로.. 그냥 EXE화일로 만들면 에러없이 돌아갑니다. 아시는 분.. 울동네 맛없는 호떡 사 드릴께요. 그럼... 

의견(0)

묻고답하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689 기능보강요청 도면층 일괄정리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신범석 2026-05-16 1563
688 기능보강요청 도면 분리시, 도면축척 변경되는 문제 (1) 신범석 2026-03-20 2217
687 기능보강요청 표고분석 관련 (2) 김규리 2025-10-16 8833
686 기능보강요청 연속지적도 다운로드 (1) 김태진 2025-10-15 6504
685 기능보강요청 xlayer 기능추가요청 (4) 신범석 2025-07-17 19277
684 기능보강요청 내부참조기능에 대하여 (1) 이성룡 2025-07-09 8762
683 기능보강요청 문자에 블럭을 삽입하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하여 문의드 ... (1) 김준 2025-03-26 17255
682 기능보강요청 차량궤적그리기 (1) 심상준 2025-02-25 23433
681 기능보강요청 xlayer 의 기본색을 지정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신범석 2024-09-05 15538
680 기능보강요청 서울시 조례에 따른 경사도 12도, 18도 표현 여부 (2) 김태진 2024-07-11 17613
처음페이지 이동 이전 10페이지 이동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