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 프로그램다운로드
  • 팻치다운로드
  • 인증코드신청
  • 아키오피스자료실
  • 아키오피스강좌
  • 아키오피스동영상강좌
  • FAQ
  • FAQ

질문과답변
제목 [질문] DLL에서 DAO를 쓴 DLL을 부르면 안돼나요?
작성자 남가비 분류 CAD관련
CAD제품 및 버전 운영체제
첨부파일
남가비여유~ ARX에서요. ARX가 원래 DLL이쟎아요. 그런데.. 확장 DLL로 해서 DAO를 사용한 서브 DLL을 호출하면 뻑이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뭐 DAO Jet engine을 초기화 할수 없대나.. 어쨌대나...? 이게 어찌된 일인지..? DAO를 많이 써 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참고로.. 그냥 EXE화일로 만들면 에러없이 돌아갑니다. 아시는 분.. 울동네 맛없는 호떡 사 드릴께요. 그럼... 

의견(0)

묻고답하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602 LISP관련 xmf (5) 이근일 2026-03-18 3359
601 LISP관련 fan 명령 (5) 이근일 2026-03-18 3942
600 LISP관련 tbox (2) 이근일 2026-02-25 6021
599 LISP관련 xmf (1) 이근일 2026-02-12 5894
598 LISP관련 LLO 명령어 사용에 관한 질문 (5) 윤관 2026-01-12 3847
597 LISP관련 xpress 계산기 (1) 박시현 2025-11-27 7572
596 LISP관련 문그리기 창그리기 오류 (2) 정석연 2025-09-16 8886
595 LISP관련 자연사면 설명 좀 부탁 드려요 (2) 최선홍석 2025-03-27 15327
594 LISP관련 xpress tool 명령어 관련 문의요 (1) ㅇㅇ 2025-02-21 13030
593 LISP관련 구적도 명령어 (1) 지일근 2024-12-31 14950
처음페이지 이동 이전 10페이지 이동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