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이벤트/설문조사
사이트맵
고객서비스 >
Q&A
질문과답변
제목
[질문] DLL에서 DAO를 쓴 DLL을 부르면 안돼나요?
작성자
남가비
분류
CAD관련
CAD제품 및 버전
운영체제
첨부파일
남가비여유~ ARX에서요. ARX가 원래 DLL이쟎아요. 그런데.. 확장 DLL로 해서 DAO를 사용한 서브 DLL을 호출하면 뻑이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뭐 DAO Jet engine을 초기화 할수 없대나.. 어쨌대나...? 이게 어찌된 일인지..? DAO를 많이 써 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참고로.. 그냥 EXE화일로 만들면 에러없이 돌아갑니다. 아시는 분.. 울동네 맛없는 호떡 사 드릴께요. 그럼...
목록
의견
(0)
전체보기
CAD관련
LISP관련
기능보강요청
묻고답하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602
LISP관련
xmf
(5)
이근일
2026-03-18
3359
601
LISP관련
fan 명령
(5)
이근일
2026-03-18
3942
600
LISP관련
tbox
(2)
이근일
2026-02-25
6021
599
LISP관련
xmf
(1)
이근일
2026-02-12
5894
598
LISP관련
LLO 명령어 사용에 관한 질문
(5)
윤관
2026-01-12
3847
597
LISP관련
xpress 계산기
(1)
박시현
2025-11-27
7572
596
LISP관련
문그리기 창그리기 오류
(2)
정석연
2025-09-16
8886
595
LISP관련
자연사면 설명 좀 부탁 드려요
(2)
최선홍석
2025-03-27
15327
594
LISP관련
xpress tool 명령어 관련 문의요
(1)
ㅇㅇ
2025-02-21
13030
593
LISP관련
구적도 명령어
(1)
지일근
2024-12-31
14950
제목
내용
제목+내용
이름
아이디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