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 프로그램다운로드
  • 팻치다운로드
  • 인증코드신청
  • 아키오피스자료실
  • 아키오피스강좌
  • 아키오피스동영상강좌
  • FAQ
  • FAQ

질문과답변
제목 [질문] DLL에서 DAO를 쓴 DLL을 부르면 안돼나요?
작성자 남가비 분류 CAD관련
CAD제품 및 버전 운영체제
첨부파일
남가비여유~ ARX에서요. ARX가 원래 DLL이쟎아요. 그런데.. 확장 DLL로 해서 DAO를 사용한 서브 DLL을 호출하면 뻑이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뭐 DAO Jet engine을 초기화 할수 없대나.. 어쨌대나...? 이게 어찌된 일인지..? DAO를 많이 써 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참고로.. 그냥 EXE화일로 만들면 에러없이 돌아갑니다. 아시는 분.. 울동네 맛없는 호떡 사 드릴께요. 그럼... 

의견(0)

묻고답하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9723 CAD관련 필지분할및 폴리라인 면적연동 문의 (2) 이현철 2026-06-10 475
9722 CAD관련 인증문의 ?? (1) 이현철 2026-06-05 613
9721 CAD관련 xwipe사용법 (5) 김재진 2026-06-02 663
9720 CAD관련 사용설명서 최신버전 없는지요 (3) 이현철 2026-05-21 1913
9719 기능보강요청 도면층 일괄정리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신범석 2026-05-16 1563
9718 CAD관련 오토캐드 오류문의 (1) 이재상 2026-05-08 1999
9717 CAD관련 ArchiOffice 용접기호 그리기 아키오피스 2026-04-30 1915
9716 CAD관련 종단면도 작성시 스타프 간격 조절 가능한가요? (2) 신덕승 2026-04-10 3633
9715 CAD관련 2027버전이 나왔군요. (5) 신범석 2026-04-03 2674
9714 CAD관련 2027버젼 출시일점 좀 여쭙니다. (2) 박태진 2026-03-31 3134
처음페이지 이동 이전 10페이지 이동 다음 10페이지 이동 마지막페이지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