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공지사항
이벤트/설문조사
사이트맵
고객서비스 >
Q&A
질문과답변
제목
[질문] DLL에서 DAO를 쓴 DLL을 부르면 안돼나요?
작성자
남가비
분류
CAD관련
CAD제품 및 버전
운영체제
첨부파일
남가비여유~ ARX에서요. ARX가 원래 DLL이쟎아요. 그런데.. 확장 DLL로 해서 DAO를 사용한 서브 DLL을 호출하면 뻑이 납니다. 에러 메세지는 뭐 DAO Jet engine을 초기화 할수 없대나.. 어쨌대나...? 이게 어찌된 일인지..? DAO를 많이 써 보신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아, 참고로.. 그냥 EXE화일로 만들면 에러없이 돌아갑니다. 아시는 분.. 울동네 맛없는 호떡 사 드릴께요. 그럼...
목록
의견
(0)
전체보기
CAD관련
LISP관련
기능보강요청
묻고답하기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수
9723
CAD관련
필지분할및 폴리라인 면적연동 문의
(2)
이현철
2026-06-10
475
9722
CAD관련
인증문의 ??
(1)
이현철
2026-06-05
613
9721
CAD관련
xwipe사용법
(5)
김재진
2026-06-02
663
9720
CAD관련
사용설명서 최신버전 없는지요
(3)
이현철
2026-05-21
1913
9719
기능보강요청
도면층 일괄정리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2)
신범석
2026-05-16
1563
9718
CAD관련
오토캐드 오류문의
(1)
이재상
2026-05-08
1999
9717
CAD관련
ArchiOffice 용접기호 그리기
아키오피스
2026-04-30
1915
9716
CAD관련
종단면도 작성시 스타프 간격 조절 가능한가요?
(2)
신덕승
2026-04-10
3633
9715
CAD관련
2027버전이 나왔군요.
(5)
신범석
2026-04-03
2674
9714
CAD관련
2027버젼 출시일점 좀 여쭙니다.
(2)
박태진
2026-03-31
3134
제목
내용
제목+내용
이름
아이디
1
2
3
4
5
6
7
8
9
10